2019 은우소프트 상반기 워크샵 in 블라디

April 26, 2019

2019년 04월 26일 은우소프트 상반기 워크샵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 방문하였습니다!!

블라디보스톡은 한국에서 가장 가까이에서 유럽을 느낄 수 있는 곳이죠~

첫쨋날은 공항에 도착하여 숙소까지 약 한시간 가량 차량이동 후 숙소에 짐을 풀고 다같이 저녁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첫 식사 장소는 러시아 하면 떠오르는 킹크랩을 비롯하여 다채로운 음식이 맛볼수 있는 오그뇩으로 향했습니다.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 장을 잔뜩 봐서 숙소에서 다같이 즐거운 2차를 즐기면서 여행 첫날을 마무리 했습니다.

여행 둘쨋날.

반야 팀과 시내관광 팀 이렇게 두팀으로 나누어서 여행을 이어갔습니다.

우선 첫번째로 저희 반야팀은 택시를 타고 반야체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반야는 러시아식 사우나인대요 펜션같은 독채를 빌려 그안에서 사우나와 수면 및 포장해간 음식을 먹고 마시며 즐길 수 있도록 시설이 아주 잘 되어 있었습니다.

식당에서 아침식사를 한 후 반야에서 즐겁게 먹고 마시며 아주 상쾌하게 사우나를 즐기고 나오니 너무나도 개운하였습니다.

시내관광팀은 맛있는 디저트와 아르바트 거리를 구경하면서 오후 오후 일정을 보냈습니다.

아르바트거리는 블라디보스톡의 대표적인 시내로 너무나도 유명하죠~

직원들 모두가 초코렛, 크림, 샴푸, 보드카등 양손 가득 쇼핑들을 했습니다~

둘쨋날 저녁 이자 여행 마지막날 밤은

숙소에 모두 모여 함께 식사를 했습니다. 한국인 관광객이 많다보니 미리 한국에서 킹크랩과 곰새우 독도새우등을 주문했구요 보냉팩에 담겨와서 뜨거운 물만 부어주면 쉽게 맛있는 킹크랩과 새우를 싼가격에 맛볼수 있습니다.

킹크랩은 정말 질리도록 많이 먹고 온것 같습니다~ ㅋㅋ

밤새 술마신건 안비밀...ㅋㅋ

여행 마지막날.

전날의 과음으로 힘들어 하신분도 많지만 짧은 여행을 더 즐기려 몇몇 직원들은 미쳐 구경하지 못한 시내관광을 하고 모두 숙소에 모여 이제 한국으로 돌아갈 준비를 하고 공항으로 출발하였습니다.

2박3일간의 짧은 러시아 였기에 아쉬움도 있었지만 그만큼 다음에 다시 올 수 있는 여지를 남겨둔거 같아 이번여행도 즐겁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함께 하지 못한 몇몇 직원들도 있었지만 다음에는 모두가 참여해서 더욱 재미있게 즐겼으면 합니다.

마지막은 단체 사진으로 마무리 ~ 러시아 블라디 여행 끝!